좋은세상운동본부

 

 

 

 

 

본회는 올바르고 건전한 국가사회 형성에 일익을 담당하기 위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바탕으로 대 국민 계도를 위한 건전한 정신문화의 연구 및 개발과 이를 실천하는 체계적인 교육, 실행을 도모하여, 특별히 음지에 소외돈 내,외 국민들의 재활, 구호, 자립의 지원에 본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므로써 국가사회, 나아가서는 인류사회발전에 이바지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우리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바탕으로 특별히 음지에 소외된 내·외국인의 재활, 구호, 자립의 지원과 올바르고 건강한 국가사회 형성을 위한 대국민 계도르 목표로 건전한 정신문화의 연구, 개발, 교육, 실행을 전개하므로써,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선포한다.

 

하나. 이웃의 고통은 곧 우리의 고통임을 자각하고 이웃의 고통을 함께 감당하는 '선한 사마리아인'의 실천적 사업을 적극 전개 한다.

하나. 가치관의 혼란과 도덕성 상실로 신음하는 이땅을 치료하기 위해 좋은세상운동의 실행적 사업을 적극 전개한다.

하나. 동서분열과 계층간 분열로 대표되는 이 사회의 극심한 분열을 수습하는 대국민화합운동과 국민 통합을 위한 '우리는 하나' 운동을 적극 전개한다.

 

 

 

 

어떻게 하면 이 땅위에 좋은세상, 살맛나는 세상을 만들어갈까 하는 생각을 갖고 하나님께 기도하던 중.

 

2006년

  6월

윤진상, 김정운

 

  8월

유두희, 정병선, 김춘길, 김정운, 윤진상, 도기현, 신병수

 

10월 2일

발기인 모임.

 

 

김호윤, 윤진상, 원봉현, 박인원, 조성엽, 서재필, 강문구, 김춘길, 김정운, 신병수

 

11월27일

창단식, 총재·본부장 취임식

2007년

4월

홈페이지 제작(www.bestworld.or.kr)